즐겨찾기등록
장바구니 0 모바일모드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지원 아이디찾기비밀번호찾기
핫도그 l 깻잎 l 백산수 l 참치 l 신라면 l 김치 l 주부초밥왕 l 햇반
전체카테고리보기
김치/반찬/젓갈 만두/냉동식품 라면/면/간편식 과자/빵 곡물/건어물 청과물/정육/수산 밀가루/분말류 장류/조미료/소스 생수/음료 생활/주방/세재
공지사항 문의게시판 FAQ 오늘본상품 무료배송 구매금액의 5% 포인트 적립
베스트 신상품
고객지원
공지사항
53
문의게시판
1511
FAQ
20
현재접속자
현재접속자
대표문의전화
메인 > 고객지원 > FAQ
질문 [포인트]   포인트는 무엇이며, 상품 주문시 사용할 수 있나요?
답변 회원 가입 후, 주문하시면 구매 금액의 5%는 포인트로 적립되며 포인트가 50P 이상일 경우 현금으로 환급해드립니다. 포인트는 상품 구입에는 이용하실 수 없으며 현금으로만 환급해 드립니다.
질문 [포인트]   주문한 상품을 수령했는데 포인트가 적립되지 않았습...
답변 포인트 적립은 배송완료 후 입금처리 완료까지 다소 기간이 걸립니다. 빠른 시간내에 입금처리 완료되는 대로 바로 포인트 적립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질문 [포인트]   포인트 환급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답변 적립 포인트가 50P이상이 되면 포인트 환급 신청이 가능해집니다. 마이페이지의 ‘포인트 환급신청’ 페이지에서 ‘포인트 환급신청’을 누르면 팝업창이 나옵니다. 팝업창의 신청하실 포인트, 싱가포르 은행명, 예금주(영문), 계좌정보를 입력하고 환급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간혹 예금주(영문)명을 잘못 기입하시는 경우 입금 처리가 지연될 수 있으니 정확하게 기입 부탁 드립니다....
질문 [포인트]   제가 가지고 있는 포인트가 소멸되었습니다. 왜 그런...
답변 1년 동안 활동(로그인)이 없는 이용자의 계정은 휴면계정으로 전환되며, 휴면계정으로 전환된 이용자의 적립된 포인트는 소멸됩니다 휴면계정 해제를 하여도 소멸된 포인트는 복구되지 않습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