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등록
장바구니 0 모바일모드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지원 아이디찾기비밀번호찾기
신라면 l 백산수 l 주부초밥왕 l 깻잎 l 참치 l 햇반 l 김치 l 핫도그
전체카테고리보기
김치/반찬/젓갈 만두/냉동식품 라면/면/간편식 과자/빵 곡물/건어물 청과물/정육/수산 밀가루/분말류 장류/조미료/소스 생수/음료 생활/주방/세재
공지사항 문의게시판 FAQ 오늘본상품 무료배송 구매금액의 5% 포인트 적립
베스트 신상품
고객지원
공지사항
53
문의게시판
1521
FAQ
20
현재접속자
현재접속자
대표문의전화
메인 > 커뮤니티 > 문의게시판 > 게시글 상세보기
답변 : 5.25배송건  |  문의게시판 2020-05-26 10:41:08
작성자  한국촌 슈퍼마켓 조회  32   |   추천  10

 

안녕하세요 한국촌 슈퍼마켓입니다.

 

먼저 상품 전달 과정에서 주문과 다른 상품을 전달드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재고가 없는 상품의 경우 미리 전화로 안내드리는데, 저희 측에서 실수가 있었거나 미리 안내드리지 못한 것 같습니다. 죄송합니다.

 

고객님이 남겨주신 요청 사항을 주문번호와 함께 배송 담당자에게 전달드렸으며, 교환 관련해 확인 후 안내드리겠습니다.

 

다시 한번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한국촌 슈퍼마켓- 

추천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