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등록
장바구니 0 모바일모드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지원 아이디찾기비밀번호찾기
참치 l 햇반 l 핫도그 l 주부초밥왕 l 신라면 l 깻잎 l 김치 l 백산수
전체카테고리보기
김치/반찬/젓갈 만두/냉동식품 라면/면/간편식 과자/빵 곡물/건어물 청과물/정육/수산 밀가루/분말류 장류/조미료/소스 생수/음료 생활/주방/세재
공지사항 문의게시판 FAQ 오늘본상품 무료배송 구매금액의 5% 포인트 적립
베스트 신상품
고객지원
공지사항
53
문의게시판
1511
FAQ
20
현재접속자
현재접속자
대표문의전화
메인 > 커뮤니티 > 문의게시판 > 게시글 상세보기
답변 : 포인트적립  |  문의게시판 2021-04-16 19:18:28
작성자  한국촌 슈퍼마켓 superadmin 조회  81   |   추천  10

안녕하세요.

 

작년 11월에 주문 2건이 있으신 것으로 확인됩니다.

 

2020년 11월 6일 주문 건은 포인트 적립이 완료되었으며, 2020년 11월 26일 주문 건은 배송/상품 파트로부터 배송이 완료되었다고 확인을 받지 못해 포인트 적립이 안 되어 있는 상황입니다.

2020년 11월 26일 주문 건을 배송 받았는데 포인트 적립이 안 되신 경우이신지 컨펌 주시면, 저희가 배송/상품 파트 통해 해당 건에 대해 추가 확인 후 조치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회신은 가급적 hkcsuper@gmail.com 이메일로 회신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추천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