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등록
장바구니 0 모바일모드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지원 아이디찾기비밀번호찾기
햇반 l 핫도그 l 백산수 l 신라면 l 주부초밥왕 l 김치 l 참치 l 깻잎
전체카테고리보기
김치/반찬/젓갈 만두/냉동식품 라면/면/간편식 과자/빵 곡물/건어물 청과물/정육/수산 밀가루/분말류 장류/조미료/소스 생수/음료 생활/주방/세재
공지사항 문의게시판 FAQ 오늘본상품
베스트 신상품 이벤트
고객지원
공지사항
4
문의게시판
17
FAQ
19
현재접속자
현재접속자
대표문의전화
메인 > 고객지원 > FAQ
질문 [회원/가입]   회원정보 변경 및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답변 회원정보 변경 및 회원탈퇴는 언제든 자유롭게 하실 수 있으며, 마이페이지의 '내 정보관리-정보수정' 메뉴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탈퇴를 신청하면, 해당 아이디는 즉시탈퇴 처리되며, 이후 바로 같은 아이디로 가입 할 수 없게 됩니다. 회원탈퇴 즉시 회원정보는 즉시삭제되며 회원제 서비스의 정보도 삭제 됩니다. 회원탈퇴를 신청하면, 모든 이용내역이 삭제되어 복구가 불가능 하게 됩니다. 회원 탈퇴와 동시에 포인트가 자동소멸되며 재가입시 복구 되지 않습니다....
질문 [회원/가입]   아이디/비밀번호를 잊어버린 경우 어떻게 확인하죠?
답변 사이트 상단의 '로그인'을 클릭하시거나 상단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버튼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직접 확인이 어려운 경우 관리자(hkcsuper@gmail.com)에게 이메일로 문의를 해주시거나, 전화+65-6738-5760으로 문의주시면 본인확인 후 처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질문 [회원/가입]   비회원 주문내역은 어떻게 보나요?
답변 사이트 우측의 ‘비회원 주문조회’에서 주문번호를 입력하여 조회하시면 주문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질문 [회원/가입]   아이디, 비밀번호 찾기로 확인했는데 이메일이 안와요...
답변 관리자(hkcsuper@gmail.com)에게 이메일로 문의를해주시거나, 전화+65-6738-5760으로 문의주시면 본인확인 후 처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질문 [회원/가입]   비밀번호 찾기를 하려 하는데 예전에 입력했던 메일이...
답변 관리자(hkcsuper@gmail.com)에게 이메일로 문의를해주시거나, 전화+65-6738-5760으로 문의주시면 본인확인 후 처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질문 [회원/가입]   아이디가 휴면계정이라고 합니다.어떻게 해야되나요?
답변 1년 동안 활동(로그인 또는 주문)이 없는 이용자의 계정은 휴면계정으로 전환됩니다. 휴면계정 해제를 원하신다면 관리자(hkcsuper@gmail.com)에게 이메일로 문의를 해주시거나, 전화+65-6738-5760으로 문의주시면 본인확인 후 휴면회원해제 조치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질문 [주문관련]   회원 주문과 비회원 주문은 무엇이 다른가요?
답변 회원과 비회원 주문 방법은 동일합니다. 하지만 회원의 경우 결제금액의 5%가 포인트로 적립되어 50P 이상시, 현금으로 환급해드리며 비회원은 포인트 적립이 없습니다.
질문 [주문관련]   주문한 상품을 추가/변경하고 싶습니다.
답변 상품추가는 별도로 사이트에서 추가 주문을 하시거나 ‘문의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면 됩니다. 상품 변경은 ‘문의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면 됩니다.
질문 [결제관련]   결제 방법은 어떻게 하나요?
답변 주문이 완료되면 배송 당일 오후 1시쯤, 배송 담당자가 최종 결제 금액을 전화로 안내드립니다. 상품 수령시, 배송 담당자에게 현금 또는 수표로 지불하시면 됩니다. (수표 수신: Seoul Plaza Trading Pte. Ltd)
질문 [결제관련]   카드결제나 계좌이체는 안되나요?
답변 재고 변동이 있을 수가 있어서 최종 결제 금액을 확정하기 어렵기 때문에 카드 결제가 어려운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계좌이체는 주문 시 ‘기타요청사항’에 남겨 주시거나, 사이트 ‘문의게시판’에 요청하시면 됩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