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등록
장바구니 0 모바일모드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지원 아이디찾기비밀번호찾기
김치 l 깻잎 l 햇반 l 백산수 l 핫도그 l 신라면 l 주부초밥왕 l 참치
전체카테고리보기
김치/반찬/젓갈 만두/냉동식품 라면/면/간편식 과자/빵 곡물/건어물 청과물/정육/수산 밀가루/분말류 장류/조미료/소스 생수/음료 생활/주방/세재
공지사항 문의게시판 FAQ 오늘본상품 무료배송 구매금액의 5% 포인트 적립
베스트 신상품
고객지원
공지사항
53
문의게시판
1511
FAQ
20
현재접속자
현재접속자
대표문의전화
메인 > 고객지원 > FAQ
질문 [전체]        답변 : 카드결제나 계좌이체는 안되나요?
답변 재고 변동이 있을 수가 있어서 최종 결제 금액을 확정하기 어렵기 때문에 배송 전 사전에 카드 결제가 어려운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계좌이체 형태로 결제를 원하시는 경우 주문 시 ‘기타요청사항’에 "계좌이체로 결제하고 싶습니다." 라고 메모 남겨 주시거나, 6538 9801 ~2 로 전화로 요청 주시기 바랍니다.
질문 [배송관련]   배송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답변 기본적으로 월~토요일 정오(낮12시)이전 주문은 당일배송, 정오(낮12시) 이후는 익일 배송됩니다. 배송 예정 시간은 총 배송건과 재고를 파악 후, 배송 루트가 짜여지면 오후 1시이후 저희가 직접 전화로 예정 시간을 알려 드립니다.
질문 [배송관련]   배송일과 배송시간을 지정할 수 있나요?
답변 원하시는 배송일은 주문 시 ‘기타요청사항’,에 남겨 주시거나 사이트 ’문의게시판’ 에 요청하시면 됩니다. 배송 시간은 배송 루트에 따라 달라지므로 지정하실 수 없습니다.
질문 [배송관련]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답변 총 60불 이상 주문시, 무료로 배송해 드립니다. ( 60불 이하 주문은 배송되지 않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질문 [배송관련]   주문한 상품을 받지 못했습니다.
답변 상품을 받지 못했을 경우, 사이트 ‘문의게시판’에 문의하시거나 매장(Tel. 65-6538-9801~2)으로 연락 주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질문 [배송관련]   주문한 상품의 배송상태가 계속 발송전이라고 나옵니...
답변 배송 완료 후, 정산 완료되면 ‘구매 완료’로 변경되는데 시간이 소요되니 양해부탁드립니다.
질문 [포인트]   포인트는 무엇이며, 상품 주문시 사용할 수 있나요?
답변 회원 가입 후, 주문하시면 구매 금액의 5%는 포인트로 적립되며 포인트가 50P 이상일 경우 현금으로 환급해드립니다. 포인트는 상품 구입에는 이용하실 수 없으며 현금으로만 환급해 드립니다.
질문 [포인트]   주문한 상품을 수령했는데 포인트가 적립되지 않았습...
답변 포인트 적립은 배송완료 후 입금처리 완료까지 다소 기간이 걸립니다. 빠른 시간내에 입금처리 완료되는 대로 바로 포인트 적립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질문 [포인트]   포인트 환급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답변 적립 포인트가 50P이상이 되면 포인트 환급 신청이 가능해집니다. 마이페이지의 ‘포인트 환급신청’ 페이지에서 ‘포인트 환급신청’을 누르면 팝업창이 나옵니다. 팝업창의 신청하실 포인트, 싱가포르 은행명, 예금주(영문), 계좌정보를 입력하고 환급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간혹 예금주(영문)명을 잘못 기입하시는 경우 입금 처리가 지연될 수 있으니 정확하게 기입 부탁 드립니다....
질문 [포인트]   제가 가지고 있는 포인트가 소멸되었습니다. 왜 그런...
답변 1년 동안 활동(로그인)이 없는 이용자의 계정은 휴면계정으로 전환되며, 휴면계정으로 전환된 이용자의 적립된 포인트는 소멸됩니다 휴면계정 해제를 하여도 소멸된 포인트는 복구되지 않습니다.
2